[애피어] 인공지능(AI)과 데이터를 활용한 개인화 마케팅: 고객 참여와 전환 확대의 열쇠
발표자 : 홍민우 이사(애피어)
2020-05-28
14:00~
15:00
영상 목록
내용
개인화, 요즘 마케팅에서 자주 들리는 말입니다.
소비자의 72%가 개인화된 마케팅 메시지에만 반응하고, 개인맞춤형 콜투액션(CTA)은 일괄적인 메시지 보다 200% 더 높은 전환율을 가져온다고 알려져, 온라인 리테일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이나 브랜드가 여기에 사활을 걸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.
하지만 모든 고객, 그들이 사용하는 다양한 디바이스, 그리고 수없이 많은 채널에 꼭 맞는 적합한 콘텐츠를 만들어 제공하기는 쉽지 않습니다.
이것이 최근 인공지능(AI)과 데이터를 활용한 개인화 마케팅이 주목받는 이유입니다.
AI는 마케터가 고객 선호도와 행동에 따라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애피어의 Global Presales를 총괄하고 있는 홍민우 이사가 인공지능 기반 개인화 마케팅으로 고객 여정 전반에서 참여와 전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.
• 고객이 될 가능성이 높은 잠재고객 찾기
• 개인화 경험으로 방문자 전환 유도하기
• 충성 고객의 추가 구매 이끌어내기
• 망설이는 고객 트리거 프로모션 전략
• 혁신적인 브랜드들의 실제 모범 사례
인공지능 기반 개인화 마케팅을 통해 마케터의 업무 부담은 덜고 성과는 올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!
참~쉬운 웨비나 참여방법
사전등록 을 진행합니다.
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.
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.
Copyright © DIGITAL DAILY Co.,Ltd. All Rights Reserved.
발표자
발표자
홍민우 이사
애피어
(현) 애피어 글로벌 프리세일즈 총괄이사
SAP, AWS 애널리틱스 및 클라우드 영역 프리세일즈, B2B 영업 등 담당
KAIST 산업 및 시스템공학, 기술경영학 복수전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