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 Service의 Digital Transformation
발표자 : 이재용 팀장(LG CNS 업무혁신팀), 김규하 대표(서비스나우)
2020-11-10
10:30~
11:30
영상 목록
내용
팬데믹 이후 더욱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.이를 위해 전문화된 플랫폼들이 도입되어 왔지만
연결하는 IT서비스는 10년 전 그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.
이번 웨비나에서는 LG CNS의 NEXT ITSM 구축 사례를 통해 IT서비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이끌었는지에 대해 알아보고,
서비스나우에서 제시하는 새로운 전사 서비스 관리(ESM) 방안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.
발표자
발표자
이재용 팀장
LG CNS 업무혁신팀
– IT 서비스 기획 및 운영 전문가
발표자
김규하 대표
서비스나우
– 20년 이상 글로벌 IT 기업에서 모바일, 통신, 금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경험을 쌓은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비즈니스 전문가
– 델 테크놀로지스 그룹 고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 담당하는 글로벌 트랜스포메이션 오피서(GTO) 역임
– 2017년부터 델 테크놀로지스 그룹 산하 피보탈 APJ 싱가포르 오피스 글로벌 기업 고객 담당 디렉터 역임
– 2015년부터 IBM 왓슨 담당 아태지역 임원 역임
– 1999년 넥스텔에서 시작 후, SaaS기반 ALM업체 콜랩넷 한국대표를 역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