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한국HPE]
엣지 투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최선의 선택, HPE Ezmeral
발표자 : 신용희 컨설턴트 | 한국HPE, 문영상 교수 | 성우HS
2021-10-19
13:30~
14:35
영상 목록
내용
지난 10년간 디지털 혁신의 첫 물결은 퍼블릭 클라우드로 시작되었습니다. 퍼블릭 클라우드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, 경험, 개발자와 IT 운영자에게 IT를 단순화할 수 있는 속도와 민첩성을 제공하였습니다.
그러나, 실제로 비즈니스를 실행하는 애플리케이션(70%)의 대부분이 코로케이션, 데이터 센터 및 Edge에 있습니다. 데이터 비중, 지연 시간, 애플리케이션 종속성 및 규정 준수 때문에 퍼블릭 클라우드에 쉽게 리팩터링할 수 없기도 합니다. 특히, 데이터가 사일로에 있는 기업은 수많은 정보로부터 통찰력과 조치를 창출할 수 없고, 이로 인해 디지털 전환이 지연되고 있습니다. 디지털 혁신을 진전시키려면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이 필요합니다.
HPE Ezmeral 은 엣지에서 클라우드까지 애플리케이션 현대화에 이르는 광범위한 사용 사례를 위해 적절한 규모로 자원를 배포하도록 엔터프라이즈 등급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전환을 촉진시키는 플랫폼입니다.
이번 세션에서는 Ezmeral의 빅데이터, 컨테이너, ML Ops 및 Data Fabric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국내외 사례를 소개드릴 예정입니다. 특히 국내 빅데이터 구축사례를 중심으로 기업이 빅데이터 구축 시 주의 해야 하는 사항들을 소개드릴 예정입니다.
발표자
발표자
신용희 컨설턴트
한국HPE
– 현재 HPE Pointnext A&PS 컨설팅 사업부의 기술 컨설턴트로,
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컨설팅 서비스, 고도화된 IT플랫폼, AI 및 데이터 서비스, 컨테이너화 서비스 등 인프라 전반에서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발표자
문영상 교수
성우HS
– 현재 숭실대학교 정보과학대학원 교수로 재직 중이며, 성우HS 기술 자문과 국가기술표준원 ISO TC / 171 전문위원을 역임하고 있습니다. 저서로는 인사이트 플랫폼(미래엔), 빅데이터 실무기술 가이드 (데이터산업진흥원), 한국 데이터산업 백서 등이 있으며, 국내시장의 빅데이터와 ML부문에서 자문연구원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사회자
안철준 촌장 (CEO)
(주)채널온티비
– (주)채널온티비 CEO
– 인덕대학교 겸임교수
– 인공지능및신호처리 관련 석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