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세일즈포스 웨비나]
세일즈포스! CRM을 넘어 새로운 디지털 혁신의 방식을 제시하다!!
발표자 : 박양교 본부장(세일즈포스), 정정호 영업대표(세일즈포스)
2022-01-25
14:00~
14:30
영상 목록
내용
글로벌 로우코드 플랫폼의 선두주자,
세일즈포스 플랫폼을 통한 “고객 360”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전략 및 구현 사례
판매와 서비스, 그리고 재판매를 지원하는 업무는 고객중심으로 연결되어야 하며
정보는 순환되어야 합니다.
세일즈포스가 글로벌 CRM #1인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는
고객중심으로 다양한 업무를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혁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
본 웨비나에서는
CRM을 넘어, 디지털 혁신의 상징으로 진화하고 있는 세일즈포스 플랫폼을 통한
“고객 360”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구현 전략을 소개하고,
Covid-19 상황 속에서도 이룬 세일즈포스의 비즈니스 성공 사례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.
세션 순서
2022-01-25
14:00~
14:30
순서
주제
발표자
자료
[세일즈포스 웨비나]세일즈포스! CRM을 넘어 새로운 디지털 혁신의 방식을 제시하다!!
14:00 ~ 14:25
✓ “고객 360” 디지털 워크플레이스를 위한 세일즈포스 플랫폼 소개
✓ 디지털 혁신의 실제 사례 및 데모 소개
박양교 본부장, 정정호 영업대표
14:25 ~ 14:30
Q&A
발표자
발표자
박양교 본부장
세일즈포스
– 시스템, 네트워크, IT서비스, 가상화, 클라우드 사업 등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세일즈포스 플랫폼 사업을 총괄하고 있으며,
다양한 산업군의 국내외 고객들의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세일즈포스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도입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.
발표자
정정호 영업대표
세일즈포스
– 세일즈포스 플랫폼 영업대표로, 고객분들의 전략에 맞는 Digital Transformation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.